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위니펙"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10 / 1 페이지
  • 1919년의 위니펙 총파업(The Winnipeg General Strike)은 캐나다 역사상 가장 큰 파업(strike)이었습니다. 1919년 5월 15일에서 6월 25일 사이에 3만 명 이상의 근로자들이 그들의 일자리를 떠났습니다. 공장, 상점, 대중교통 및 시 서비스들이 폐쇄되었습니다. 그 파업으로 체포, 부상과 두 명의 시위대가 사망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그것은 즉시 근로자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취업 조건을 개선하는데는 성공하…
    2019.05.14 18:00
  • 미국에도 위니펙(Winnipeg)이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우리가 살고 있는 캐나다의 위니펙(Winnipeg) 말고 미국에도 위니펙(Winnipeg)이 있습니다.바로 미국 미주리주(Missouri)의 라크레드 카운티(Laclede County)에 있는 작은 마을 위니펙(Winnipeg) 입니다. 예전에 읽었던 위니펙 프리 프레스(Winnipeg Free Press)의 한 기사에 따르면, 캐나다 위니펙(Winnipeg)에 살던 사람이 미국으로 가서 정착하면서 위니펙(Winnipeg)을 그리워해서 그 가족이 살던 곳을 위니펙(Winni…
    2011.04.02 17:36
  • 날씨가 화창해지고 더워지면서 겨울동안 움츠러들었던 몸을 활짝 펴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요즘 축구, 야구, 테니스, 골프등 친한 분들끼리 팀을 만들어 함께 운동도하고 정말 보기 좋습니다.이곳 캐나다는 한국과 다르게골프를 하는데 있어서비용이매우 적게 듭니다. 그래서인지 주위에서 많은 분들이 서너명씩 모여서 주말에 골프를 하시더군요.제가 이곳에 글을 쓰는 이유는 개인적으로 영어공부도 하고, 영어가 유창하지 않은 분들도 쉽게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게 참고자료를 드릴까 합니다.보통 골프장 예약을 할 때 전화를 해서 …
    2010.05.19 22:00
  • 무슨 논문제목처럼 거창하게 되어버렸지만 대단한 얘기 할려는거 아닙니다.92년 로드니 킹사건으로 불렸던 LA폭동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아직 인터넷에 관련 기사나 자료가 많이 남이 있으니 구글링해 보세요. 당초 흑백갈등으로 번질것 처럼 보였던 사건이 엉뚱하게 한흑갈등으로 불거졌고 많은 인명과 재산피해를 한인동포들이 입었습니다.흑인들의 분노가 백인이 아닌 한인들에게 향해지게된 이유에 대해 백인 경찰의 방치, 한인동포들의 빌미 제공등 많은 해석이 뒤따랐지만이로인해 얻게된 교훈의 하나는 타인종에 대한 무시는 필연적…
    2009.11.11 03:27
  • 요즘 선선한 가을날씨가 아닌 위니펙의 전형적인 여름날씨를보여 지내기가정말 좋습니다.이렇게 좋은 날씨는 피크닉 준비를 하고야외로 나가기에 정말 적당한데, 학기가 시작되어 매일 이런 좋은 날씨를 즐기지 못하는 것이 정말 아쉽습니다.올해는 엘니뇨현상으로 겨울에도 따뜻할 것으로 예상되어, 혹 첫 눈도늦게오지 않을까 하는 바램을 가지면서, 골프마니아분들에게 혹 도움이 될까 생각해서글을 써봅니다.골프장 예약을 할 때 전화를 해서 자동응답기 또는 사람과 통화하여티타임(Teetime)을 예약하게 되는데, 영어로 얘기하기가 불편한 분들은 아래 웹사…
    2009.09.18 21:37
  • 물론 덕분에 모기들이 더욱 기승을 부리지만요^^;;오늘 비가왔는데 이 비가 앞으로의 더위를 식혀줄지 기대해볼만 하겠네요날씨도 더워지는 여름 다들 몸조심하세요
    2009.06.26 21:41
  • 딜러 쉽에 가면 정말 푸시 심하죠.특히 요즘 더 심한거 같아요. 정말 스트리트 깽들이 따로 없습니다. 내 경험상 중고차 딜러쉽AutoList ...정말 간신히 빠져 나왔습니다.새차 딜러쉽은 Birchwood Kia인데 정말 큰 바가지 씁니다. Terry Ortynsky Kia 가 딜러쉽을 Birchwood 그룹에 팔아 넘긴 신생 딜러쉽인데 기존 사람은 한명도 없고 기존 Birchwood Saturn 사람들이 기아차 팔고 있습니다. 한국사람 한명도 없구요.요즘 하는 GST 무료 라든가 하는 팩토리 디스카운트를 마치 지네가 해주는 척 …
    2008.12.02 18:37
  • J&S HOME RENOVATIONS T.688-0296 미국 KOHLER 사에 공급하는 유스파비데가 위니펙에 왔어요..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이번 기회에 장만하세요. UB-6035R Features:- Convenient & easy to use- Hygienic & sanitary- Precise spray - Easy to install & maintain Twin nozzles Posterior cleansing UB-6035R Be…
    2008.02.21 18:57
  • 생활하다보면 나도 모르게지갑을 분실하는 경우도 생기고, 또는 누군가 훔쳐가기도 합니다. 없어진 돈이야 어쩔 수 없다고 하지만 함께 없어진 운전면허증, SIN카드 등 신분증, 은행현금카드, VISA카드, Master카드 처럼 신용카드 등 각종 카드를 함께 잃어버렸을 때는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 지 참으로 눈 앞이 깜깜해지고 암담해 집니다. 다행이 모든 신분증번호, 은행카드, 신용카드번호를 적어놔서 해당 기관에 전화 걸어 일일이 신고를 하면 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는 번호도 모르고 신고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상황을 더욱 어렵게 만…
    2007.10.19 11:47
  • 2006년 가을판 레져가이드가 나왔습니다. 한국에서도 시나 구청에서 운영하는 문화회관에 가면 전문학원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각종 문화/체육강좌를 수강할 수가 있습니다. 위니펙에서도 마찬가지로 그런 문화/체육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시에서 운영하는 각종 레져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겁니다. 2006년 가을판 레져가이드를 보면 각종 문화 강좌와 스포츠 강좌가 있습니다. 꼼꼼히 읽으셔서 빨리 수강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인기있는 강좌는 바로 마감이 됩니다. 아이들이 어리면 가까운 커뮤니티에서 하는 스케이트 등 다양한 강좌를 활용…
    2006.08.17 23:23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