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F"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4 / 1 페이지
  • 마니토바에서 사시는 여러분들께: 하나님의 축복을 많이 받으신 분들입다. 지진, 돌풍, 해일, 얼음비로 인한 정전 사태 등 무서운 자연 재해가 없는 곳. 흰눈 쌓인 거리를 보면서 잠시 내가 어디에 와있는지 조차도 잊을 때 조용한 행복감을 갖게됩니다. 이곳의 명물 얼음낚시는 개인이 준비하고 경험하기에는 참으로 힘든 일입니다. 두터운 얼음을 드릴하고 방한 텐트를 준비하여야 하며 긴 시간 동안 견디기 위하여 가스를 사용하는 히터가 필요합니다. 이 모든 준비와 낚시대 까지 제공하며 낚시 방법 까지 가르쳐 주는 가이드를 이용하여 1월 11일…
    2014.01.04 22:36
  • 안녕하세요! 은혜의 자리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9월 22일목요일 부터 24일 토요일까지 저녁 7시에 집회가 있습니다. 오셔서 뜨겁게 찬양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기도합니다.
    2011.09.15 08:33
  • 안녕하세요.저희 연합교회에서 아래와 같은 설명회를 두번째로 개최하오니, 관심이 있으시면 참석하셔서자녀진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첫번째 "건축사"에 관한 설명회는 성황리에 끝마쳤고, 참석한 많은 분들이 아주 유익했다고 합니다.내용: U of M (University of Manitoba) 약대및 약사 (Pharmacist) 전문직 설명초청인: Mr. Calvin Kim (U of M 약대 졸업, 현재 약사로 근무중)장소: 한인 연합교회 (905 Sargent, Winnipeg)시간: 6월 6일 (일요일…
    2010.05.08 10:02
  • 안녕하세요.저희 연합교회에서 아래와 같은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관심이 있으시면 참석하셔서자녀진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내용: U of M (University of Manitoba) 건축학과 및 건축관련 전문직 (건축사) 설명초청인: Mr. Evan Hanson (UofM 건축학과 졸업, 건축학 대학원졸업, 곧 건축사 될 예정)장소: 한인 연합교회 (905 Sargent, Winnipeg)시간: 5월 2일 (일요일) 11:20 ~** 설명은 영어로만 진행되고 통역이 없습니다.연합교회 성도분이 아니신 분들은 참석을 원하…
    2010.04.25 21:48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