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F"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21 / 3 페이지
  • 어제부터 내린 가을비에 집 앞 나무들의 잎들이 우수수 떨어져 버려 앙상한 가지만 남았습니다. 지난 주말에 내린 비로 단풍이 든 잎들이 떨어졌을 것으로 생각했는데, 지난 월요일 오후에 산책하려고 방문한아시니보인 숲(Assiniboine Forest)과 하트 트레일(Harte Trail)은 아직 잎들이 떨어지지 않았고, 휴일에 산책하며 단풍을 즐기려는 많은 사람들이 나왔습니다. 어제부터 오늘까지 이틀간 내린 비로 또 더 많은 나무 잎들이 떨어졌을 것 같은데, 완전히 단풍잎들이 다 떨어지기 전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가까운 숲과 공원…
    2021.10.14 13:46
  • 며칠 전 운동삼아 포트 화이트 얼라이브(Fort Whyte Alive)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겨울에 하이킹을 하면서 보았던 앙상한 나뭇가지들에 눈이 사방에 쌓인 겨울 풍경과는 다르게 푸르른 나무잎과 푸른 잎풀들로 시원한 풍경을 선사하고 있었습니다. 동영상 중간에 바이슨(Bison)이 달리는 장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는 아이키아(IEKA)옆 카벨라스(Cabela's) 주차장에 세우고 도로를 따라 산책을 하면 됩니다. 공원을 둘러보며 조깅한 시간이 약 1시간 10분 정도였고, 아마도 걸어서 산책을 한다면 2시간 정도는 걸릴…
    2018.06.17 17:14
  • 세인트 노버트 농산물 직매장(St. Norbert Farmers' Market)이 올해 처음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점심 경에 구경을 갔습니다. 시장 개설 소식을 듣고 많은 위니펙 시민들이 방문해서 무료인 도로 주차장은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꽉 찼고, 많은 사람들이 차들을 인근 주차장(주차비 $2)에 세우고 시장으로 갔습니다. 시장에는 많은 판매상들이 있었지만 지금이 이른 봄 때문인지 신선한 야채들을 파는 곳은 별로 없었고, 야채 피클(소금 절임)이나 수공예품들을 파는 곳이 많았습니다. 새로 지은 큰 천막 전시장은 크고 훌륭했지만…
    2018.05.19 21:28
  • 2017년 12월 28일 오후 4시경 더 폭스(The Forks)로 스케이트를 타러 갔습니다. 아이들이 겨울 방학을 맞았고 집 안에 있으며 그냥 시간보내기도 갑갑해서 아는 분과 아이들을 데리고 더 폭스(The Forks)에서 만나 커피 한 잔 하면서 얘기도 하고 아이들과 재미있게 스케이트를 타기로 했습니다. 영하 23도의 추운 날씨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스케이트를 탈지 크게 기대하지 않았고, 아마 적은 수의 사람들만 한가하게 스케이트를 탈 것으로 생각했는데 예상보다 꽤 많은 사람들이 스케이트를 타고 있었습니다. 폭스 마켓(T…
    2017.12.29 02:10
  • 지난 일요일 오후에 위니펙 다운타운에 간 김에 오랫만에 더 폭스(The Forks)에 들러 산책을 했습니다. 오후 6시밖에 안되었는데도 겨울에 들어서니 꼭 밤 9시쯤 늦은 밤에 산책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휴대폰으로 밤 풍경을 찍어보았습니다. 존스톤 터미널(Johnston Terminal) 빌딩 모습 캐노피 풍경, 아이스링크를 만들었는가 했더니 아직은 준비중인가 봅니다. 폭스 마켓(The Forks Market)빌딩과 타워 캐노피 광장에서 어린이 박물관쪽으로 가는 길. 벌써 고무패드를 깔아놨습니다. 아시니보인강에 있는 …
    2017.11.14 01:33
  • 더 폭스(The Forks)에 차를 주차해 놓고 레드 강(Red River) 위에 있는 인도교를 건너 산책을 하다 보니 타치 애비뉴(Tache Avenue) 길 옆에 라일락꽃 향기가 길가에 그윽합니다. 자세히 보니 가로수 울타리로 라일락을 심었습니다. 한국에서 본 라일락과는 좀 다른 듯한데 꽃 향기에 취해 한동안 걸음을 멈추어 봅니다. 타치 애비뉴(Tache Avenue) 길 옆에라일락가로수 울타리가 있어 길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습니다. 레드 강(Red River) 위에 떠 있는 유람보트 더 폭스(The Fo…
    2017.06.03 14:14
  • 오늘 더 폭스(The Forks)에 갔더니 더 폭스 마켓(The Forks Market) 앞에 있는 원형 스케이트장(Rink Under the Canopy)은 아직도 얼음이 있어 아이들과 부모들 몇 사람이 스케이트를 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시니보인강에 있는 선착장 쪽으로 가니 일부 강 지역은 얼음이 녹았고, 한쪽은 얼음이 부서져 엉겨 붙은 곳도 보였습니다. 이제 날씨가 풀리면, 스케이트를 탈 시간도 더 이상 없을 것 같아서 아쉬움에 지난 2월 아시니보인강의 스케이트 길에서 스케이트를 타며 찍은 사진을 올려봅니다. The…
    2017.03.16 03:37
  • 지난 금요일 다운타운에 일 때문에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1시간 동안 더 폭스(The Forks)에 들려 산책했습니다. 위니펙 남쪽에 살다 보니 자주 방문할 일이 없다가 오랜만에 더 폭스(The Forks)를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매니토바 관광청(Travel Manitoba) 사무소에도 들려 2017년 매니토바 관광자료도 몇 개 가져오고, 강 스케이트 산책길에도 가서 둘러보고 왔습니다. 평일 아침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스케이트를 타는 모습을 보니 스케이트를 가져오지 않은 것이 후회되었습니다. 얼마 있으면 위니펙에도 봄이 오…
    2017.02.12 17:47
  • 더 폭스(The Forks)에 산책을 갔다가 더 폭스 마켓(The Forks Market) 옆에 생긴 게임장에서크로키컬링(crokicurling)을 하는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참고>크로키컬링(crokicurling :컬링(curling)과 보드게임인 크로키놀(crokinole)을 합친 것 두 팀으로 나뉘어 게임을 하고 있길래 옆에서 몇 분간 봤는데 재미있었습니다. 아마 직접 게임을 한다면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더 폭스(The Forks)에서 크로키컬링(crokicurling)을 하는 사람들
    2017.02.12 16:56
  • 금요일 더 폭스(The Forks)에 산책을 갔다가 선착장 옆에 큰 얼음 벽돌을 쌓아놓은 곳을 보고 궁금해서 가니 스케이트를 타는 사람들이 추위를 피해 몸을 녹일 수 있는 쉼터(a warming hut)인 "Stackhouse" 였습니다. 앞쪽을 천으로 막아 놓아서 어떤 모양인지 궁금했는데 저녁때 뉴스를 보니 그날 기자들 앞에서쉼터(a warming hut)의 공개식을했었습니다. 더 폭스(The Forks)에 가시는 분들은"Stackhouse" 을한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2017.02.12 16:36
알림 0